FAQ

원하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고객센터 문의하기

먼저 회원 가입후 로그인 해주세요.
[지점안내/광명 GIDC점]을 선택하고, [방문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방문예정일을 선택하고 예약해 주세요.
방문예정일에 방문하시어, [내정보/이용 현황]을 선택합니다.
방문예약일 옆의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표시된 비밀번호를 도어락에 입력하고 출입하세요.

회원 가입해 주세요.
지점 선택후, 창고 타입을 선택합니다.
사용시작일 선택하고, 정기 결제를 신청합니다.
사용시작일에 지점 방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정보/이용 현황]을 선택합니다.
화면에서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표시된 비밀번호를 도어락에 입력하고 출입하시면 됩니다.

선택하신 타입에서 임의 위치의 스토리지가 배정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평일 업무시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개월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사치품,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예술품 및 기타 대체 불가능한 물품 상온에서 변질 및 부패할 수 있으며, 냄새 등 보관시설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품 (음식물, 외부 해충 및 이물질의 유입 위험이 있는 물품 등) 보관시설물의 온/습도 등 보관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품(발열 물품, 기타 화합물, 제/가습 용품, 전자기성 물품 등) 불법적 내용물을 포함한 물품 (총기, 화기류, 도난품, 마약류, 독극물 등) 폭발 및 인화성 물품 (폭발물, 부탄가스, 휘발성 물품, 알코올, 신나, 스프레이, 락카, 폭죽, 라이터, 윤활유 등) 동∙식물 등의 생물류 및 부패, 변질 하기 쉬운 물품, 악취 유발 및 가능성이 있는 물품 보관시설물 및 건물과 타 이용자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물품 등은 보관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만을 지원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보관시설물을 최초 상태로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전화, 이메일, 또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지정된 신청 경로에 따라 계약 해지를 요청하며, 이 과정에서 원상복구된 시설물의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합니다. 회사는 원상 복구된 시설물의 상태, 사진 등을 확인 합니다. 추가 비용분(연체료, 운송료, 처분/복구 비용, 할인 취소, 피해 보상액 등), 미결제분 등을 정산 및 공제/결제한 후 보증금 및 환불금이 이용자에게 반환됨과 동시에 서비스 이용이 종료됩니다.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짐을 옮기셔야 합니다.

주자창 지하2층 ( B2 또는 G2로 표기됨 )에서 B동 입구를 찾으세요.
B동 입구 반대편 ( 기둥번호 F09 )에 GIDC점 출입구가 있습니다.

C동 엘리베이터를 타고 G2층에서 내립니다.
엘리베이터 홀에 안내지도가 있습니다. G261호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