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원하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고객센터 문의하기
계약전에 방문해 볼 수 있나요?
먼저 회원 가입후 로그인 해주세요.
[지점안내/광명 GIDC점]을 선택하고, [방문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방문예정일을 선택하고 예약해 주세요.
방문예정일에 방문하시어, [내정보/이용 현황]을 선택합니다.
방문예약일 옆의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표시된 비밀번호를 도어락에 입력하고 출입하세요.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회원 가입해 주세요.
지점 선택후, 창고 타입을 선택합니다.
사용시작일 선택하고, 정기 결제를 신청합니다.
사용시작일에 지점 방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약후, 지점 출입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이용 현황]을 선택합니다.
화면에서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표시된 비밀번호를 도어락에 입력하고 출입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위치의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없어요. 바꿀 수 있나요?
선택하신 타입에서 임의 위치의 스토리지가 배정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평일 업무시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최소 이용기간은 얼마인가요?
1개월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금지 품목은 무엇인가요?
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사치품,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예술품 및 기타 대체 불가능한 물품
상온에서 변질 및 부패할 수 있으며, 냄새 등 보관시설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품 (음식물, 외부 해충 및 이물질의 유입 위험이 있는 물품 등)
보관시설물의 온/습도 등 보관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품(발열 물품, 기타 화합물, 제/가습 용품, 전자기성 물품 등)
불법적 내용물을 포함한 물품 (총기, 화기류, 도난품, 마약류, 독극물 등)
폭발 및 인화성 물품 (폭발물, 부탄가스, 휘발성 물품, 알코올, 신나, 스프레이, 락카, 폭죽, 라이터, 윤활유 등)
동∙식물 등의 생물류 및 부패, 변질 하기 쉬운 물품, 악취 유발 및 가능성이 있는 물품
보관시설물 및 건물과 타 이용자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물품 등은 보관하실 수 없습니다.
계좌이체가 되나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카드 결제만을 지원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이용 해지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보관시설물을 최초 상태로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전화, 이메일, 또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지정된 신청 경로에 따라 계약 해지를 요청하며, 이 과정에서 원상복구된 시설물의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합니다.
회사는 원상 복구된 시설물의 상태, 사진 등을 확인 합니다.
추가 비용분(연체료, 운송료, 처분/복구 비용, 할인 취소, 피해 보상액 등), 미결제분 등을 정산 및 공제/결제한 후 보증금 및 환불금이 이용자에게 반환됨과 동시에 서비스 이용이 종료됩니다.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가 있나요?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짐을 옮기셔야 합니다.
차량으로 GIDC점 방문예정입니다. 위치를 설명해 주세요
주자창 지하2층 ( B2 또는 G2로 표기됨 )에서 B동 입구를 찾으세요.
B동 입구 반대편 ( 기둥번호 F09 )에 GIDC점 출입구가 있습니다.
도보로 GIDC점 방문예정입니다. 위치를 설명해 주세요
C동 엘리베이터를 타고 G2층에서 내립니다.
엘리베이터 홀에 안내지도가 있습니다. G261호를 찾아주세요.